서비스 이용약관 > 아토리더





이용약관


아토리더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아토리더 서비스 이용 약관은 'ato leader'에서 제공하는 '아토리더' 서비스에 적용되는 것으로 회사와 이용자간에 적용됩니다. 

이 약관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내용을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ato leader에서 운영하는 '아토리더'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친구만들기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아래 전체 내용은 '아토리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ato leader'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 “이용자”라 함은 '아토리더'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아토리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아토리더'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아토리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운영자또는 관리자라 함은 '아토리더'에 가입된 "이용자"을 위해 서비스 관리하는 자를 말합니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제공 형태(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에 상관없이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아토리더'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가입”이라 함은 이용자가 아토리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비롯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토리더' 이용을 위해 이용자는 사실만을 신청서에 기재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허위나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아토리더' 서비스에 가입 가능한 자격은 ‘서비스 내 가입조건 페이지에 기재된 가입조건을 충족시키는 자’ 이어야 합니다. 

본 가입 자격에 대해서는 회사 측의 별도의 심사를 통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인증”이라 함은 이용자가 '아토리더' 서비스 이용 신청 시, 회사는 이에 대한 간단한 심사를 통해 가입자격 인증을 요청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별에 따라 일부 이용자의 경우, 자격 인증 이후 친구만들기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증에 대해서는 회원이 심사요청한 서류를 토대로 인증을 하기 때문에 상대가 보낸 서류가 위조되거나 상대가 오류로 보낸 내역으로 

인하여 인증에 오류가 생길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이용자는 본인의 실명 등을 토대로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방법을 통하여 가입자격 인증을 해야 할 의무가 

해당 가입자격에 해당하는지 인증을 위해 '아토리더'은 각 이용자의 ‘소속(졸업) 대학 또는 소속 직장 웹메일을 통한 

인증 서비스’ 또는 ‘포털 접속화면 또는 학생증, 직장명함, 등기부등본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연봉계약서 사본, 신분증 사본 등의 증빙서류 제출을 통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허위나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손해배상 또는 기타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아토리더'은 소속(졸업)대학 또는 직장의 웹 메일을 통한 인증 여부나 명함, 포털접속자료, 등기부등본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등을 

통한 인증 여부 확인만을 제공할 뿐 해당 이용자가 실제 해당 대학의 재학생(졸업생)인지 또는 해당 직장의 재직중인 직장인인지 또는 

실제 해당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지, 해당 거주지역에 거주하고 있는지, 해당 차량의 소유자인지 등의 여부의 실제 확인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어떠한 손해배상 또는 기타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하트" 라 함은 아토리더안에서 거래되는 포인트를 말한다.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 효력 발생: 이용자가 가입 신청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서비스 공지사항, 홈페이지 게시 등 기타 수단으로 통보하여 효력을 인정 받습니다.


※ 이용자의 이 약관에 대한 동의는 '아토리더' 웹 사이트 혹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포함합니다.


※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아토리더' 에게 계약해지 및 이용중지를 요청 할 수 있으며, 계속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약관에 동의” 후 신청자의 각종 정보(주소, 학력, 결혼사실유무, 면허, 자격증 등) 입력을 완료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아래의 항목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자가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신청 승낙을 유보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정보 도용, 사진 도용, 프로필 허위기재 등 등록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있는 경우, 해당 대학교의 재학생 또는 졸업생 또는 해당 직장에 재직중인 직장인이 아닌 경우, 가입조건 페이지에 기재된 가입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2. 이용자가 '아토리더'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아토리더' 서비스의 이용자격을 상실한 경우.

3. 한국 나이 기준 20세~ 65세가 아닌 경우.

4. 법률혼 및 사실혼 상태이거나 이에 준하는 자.

5.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을 문란하게 한 자.

6.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아토리더' 서비스에 가입 하고자 하는 자.

7. 금치산자 및 한정치산자 기타 이에 준하는 자.

8. 기타 회사의 여건상 이용승낙이 곤란하거나 가입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자.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사실로 간주되며 회사는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허위정보 등)와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용자에게 입증자료 제출 및 해명을 요구할 수 있으며 상이한 사실이 명백하게 확인 되는 경우, '아토리더'은 이용자로부터 이용자의 권한을 박탈하며 서비스 이용을 전면적으로 거부 할 수 있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상태와 이용기간, 이용횟수, 서비스 접근 방식 등에 따라 합리적인 기준을 통해 서비스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이용자는 상기 내용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신청 계약 성립 시점은 회사의 이용 신청 승낙이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6조 이용 신청 심사


※ '아토리더'은 관리자가 정한 심사기준을 충족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심사를 완료하지 못한 가입신청자들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상태의 신청자에게는 SMS, App내 푸쉬알림, 카카오톡, 카카오알림톡, 이메일, 전화 등의 수단으로 심사 통과를 돕기 위한 행위가 이루어 집니다.


※ 심사는 회사에서 정한 운영방침에 따라 이루어지며 관리자 즉, 사람이 직접 하기에 이용 신청 이후 일반적으로 3일 이내(평일 기준)의 심사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 위 기간은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심사통과를 보류하거나 확인을 위한 재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신청자가 작성한 닉네임이 1)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2)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3)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될 우려가 있거나, 4) 작성과정 상의 문제로 인해 제대로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닉네임에 대한 사용을 제한 하거나, 관리자가 해당 닉네임을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종류 및 범위


※ 이용자는 무료로 '아토리더' 서비스 이용을 신청(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유료이며 기존 서비스가 유료전환시엔 일정기간 사전공지 후 변경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신청 후, 운영 상의 심사 및 절차를 마친 회원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때 도착한 상대의 프로필은 실명과 연락처가 공개되지 않은 채로 소개받는 것입니다.


※ 서비스는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하되, 이용자(신청자)의 접속 폭주와 기타 회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유료 부가서비스

1. 매칭이 된 상대방에게 ‘카톡소개시에’ 결제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 외에 추가 기능과 기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카톡소개는 유료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에 있어서는 서비스 이용 신청과는 별도의 추가적인 결제과정을 거치며 신청자의 동의 하에 결제하도록 합니다.

3. 사용기한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는 구매 시 명기한 사용기한을 따릅니다. 단, 회사가 이용자(신청자)에게 지급한 무료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기한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4. 사용기한이 ‘영구’로 표시된 부가서비스나 유효기한이 표시되지 않은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은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는 기간 동안의 이용을 보장하는 것이며, 만약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약관상 금지 행위를 하였거나 휴면 계정으로 분류되어 그에 따른 제한으로 매칭 이용제한의 대상이 되는 경우 또는 하단의 제12조 b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에는, 영구 또는 유효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 부가서비스의 사용도 중지되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구매대금을 반환할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그러나 회사 측의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하여 관련 기관(소비자보호관련기관 및 관할법원 등) 에서 권장하는 고지 기준에 따른 환불을 제공합니다.

5. 회사는 부가서비스의 사용기한 중 회사의 서비스 내용의 변경 등에 대한 정책에 따라 기존 서비스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유료로 구매한 이용자에 한해 기존 부가서비스의 잔여 기간을 산정한 뒤 등가의 신규 부가서비스나 기존 부가서비스로 보상하며, 이러한 보상이 불가능할 경우 관련 기관(소비자보호관련기관 및 관할법원 등) 에서 권장하는 고지 기준에 따른 환불을 제공합니다.


※ 회사는 신청자가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신원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정보에 대한 신원 인증은 회사가 정한 신원인증서류를 신청자가 회사에 제출하거나, 신청자가 자신이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재확인 및 동의 절차를 거치는 방법으로 이뤄집니다. 신원 인증의 방법과 절차에 따라 별도의 신원 인증비를 신청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원인증일 이후부터 서비스 이용일 현재까지의 개인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알지 못하며, 신청자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개인정보로의 유지, 갱신의 의무는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관련 문제로부터 발생한 대내외적 손실에 대한 법적 책임을 해당 신청자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아토리더' 서비스는 '아토리더'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메일 및 카카오톡,SMS, App내 푸쉬알림 등을 통하여 카톡으로 프로필 교환후 서로 호감이 있는경우 카톡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범위 전반으로 합니다.


※ '아토리더'에서 매칭된 후 이용자들간 행위(연락 및 만남)의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아토리더'에서 연결된 뒤에도 서비스를 악용하거나 약관 혹은 법령상의 제한을 위반하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간의 만남에 있어 이용자들간의 행위의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귀속되지만, 고객센터로 신고가 접수되고 신고된 이용자의 행위가 추후 다른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문제의 이용자들에 대하여 이용 제한, 이용 영구불능조치, 법적 책임 추궁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 이용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집니다.


※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아래항목에 해당되는  사유가 있으면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제외)

2.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중복으로 이루어진 경우.

3. 서비스 중단 등 회사의 잘못으로 인해 회사가 이용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4.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


※ 환불 및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1.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접수하여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환불사유가 존재하고,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경우 이용자에게 결제금액을 환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이용자에게 상세히 설명한 후 이용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4. 이용자가 구매한 유상 아이템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 후 3일 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 후 3일 초과시부터는 회사가 정하는 수수료를 차감 후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5. 이용자가 구매한 유상 아이템을 일부 사용한 경우, 결제 후 3일 이내에는 잔액(잔여) 아이템 부분에 대하여 이를 산정하여 회사가 정하는 수수료를 차감 후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3일 초과시부터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위 4, 5항에 해당하는 경우 등 회사의 정책 상 환불 사유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환불을 위한 일정한 절차 및 환불 입금 계좌번호 등의 금융정보를 이용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에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하며, 이용자는 환불 요청시 이러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의 요청에 의한 환불 처리 시 환불 금액 정산은 결제시점, 잔여 아이템의 수, 아이템 종류에 따라 마련된 환불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이용자가 이용약관과 서비스 및 회사 정책을 위반함으로 인해 이용정지 또는 강제이용중단 조치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자진 탈퇴 또는 서비스 중단 신청으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이용자가 보유한 유료 부가서비스 이용권리는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신원 인증과정에서 이용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이용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것이 판명될 경우 강제 이용 중지 또는 영구 이용 중지 조치가 되며 이용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이므로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구매한 상품권이나 혹은 이벤트 상품 및 기타 상품은 기본적으로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하여 별도 공지된 환불규정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정한 약관 및 운영 정책 혹은 법령을 위반하는 이용자들을 강제 이용 중단 조치하거나 혹은 관계 법령에 따라 법적 절차를 진행할 의무를 가집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록한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기록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 회사의 임직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해당 매칭 이용자 외에는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직위해제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신청자들의 인증 및 심사에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신청자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개인정보로의 유지, 갱신의 의무는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센터 등을 통해 회원들의 불만을 접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고객이 오해의 소지로 가입한 경우 또는 가입절차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직접 통화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가입시 본인 인증을 위함과 도용방지를 위해 탈퇴시까지 보관됩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신청자는 반드시 동 약관 ‘제2조’에 기재되어있는 인증을 거친 해당 거주지역의 거주자이거나 해당 자동차의 소유주이거나 해당 자산의 소유주, 혹은 해당 소득을 벌어들이는 자여야 합니다. 또한 작성하는 개인 정보와 프로필(사진과 간단한 소개 등)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일정기간이 경과한 뒤 변경되는 개인 정보는 지속적으로 본인이 정보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이에 성실히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용자 (신청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이용자(회원)가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는 진실하여야 하며 만일 이용자(회원)가 허위 기타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포함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기재한 학력, 거주지, 보유 자산 등 기타 정보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간의 만남에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귀속되기에 신중히 검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 이용자는 항상 '아토리더'의 공지 내용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위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 이용자는 아래항목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아토리더' 사이트의 이용자(회원)정보를 부정하게 취득하는 행위.

2. '아토리더' 홈페이지 등을 해킹 또는 유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운영을 어렵게 하는 행위 (예: 해킹 또는 바이러스 유포, 디도스 공격 등)

3. 타인의 휴대전화번호, 개인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

4. 개인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것으로 등록하는 행위.

5. 타 이용자에 대한 비방 또는 인격모독을 하거나 이를 작성 및 유포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저작물을 등록 또는 유통시키는 행위.

7. 사이트 내에서 불법적으로 물건을 판매하거나 상행위를 하는 행위.

8. 음란물 및 동영상을 게시하는 행위.

9. '아토리더'이 제공하는 프로필 및 개인 정보(사진, 닉네임, 나이, 간단한 소개 등)을 무단 이메일 회신, 무단 캡처 또는 무단 저장하는 행위 및 이를 유출하여 외부에 게시하는 행위.

10. '아토리더' 서비스 운영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아토리더'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등의 행위.

11. '아토리더' 내 익명게시판 등에서 타인을 비방하거나 불쾌한 게시물을 작성, 논란을 일으키거나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유해한 게시물을 작성하는 등 회사가 정한 게시판 이용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12. 기타 '아토리더' 서비스 및 제반 설비를 이용하여 범죄 또는 불법행위를 하거나, 이외에 아토리더 운영팀(관리자)의 판단 하에 이용에 부적절하다고 여겨지는 행위.

13. 프로필에 성적인 단어는 넣지 않겠습니다. 

14. 폭언.욕설을 하지 않겠습니다.  

15. 개인정보를 속이지 않겠습니다.   

16. 불법만남과 행동은 하지 않겠습니다.

17. 상대에게 피해를 주지 않겠습니다. 


이상 위에 해당 사항에 명시한 내용을 위반한 이용자(회원)는  이용정지되며 이성과 법적인 문제 발생시에는 모든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강제 이용 중단 및 영구 이용 중단 처리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아토리더'에서 카톡으로 소개후에 결제 서비스 이용을 통해 매칭이 성공되어 상대방의 연락처를 얻거나 카톡으로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아토리더는 상대에게 소개후에 별도의 만남이나 연락후에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약관을 위반 하거나, 기타 대한민국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경고 없이 이용자의 권한이 박탈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이용자에게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11조 계약의 종료 및 탈퇴


'아토리더'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계약의 종료 조건으로 인정합니다.


※ 이용자의 자의에 의한 이용 중단 신청 ('아토리더' 내 웹사이트 내 탈퇴 신청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의사를 회사에 피력한 경우 또는 고객센터로 소정의 절차를 통해 탈퇴 또는 서비스 중단을 요청한 경우)


※ 이용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거나, 약관에서 정한 사항 및 정책과 '아토리더' 고객센터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이용자는 사전 고지 없이 강제 이용 중지 및 영구 이용 중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여건상 지속적인 계약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 매칭 중지 및 탈퇴(삭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 사망 또는 행방불명, 일정 기간 이상 활동을 하지 않는 휴면 이용자 등)


※ 기타 이용자가 아토리더약관의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명예손시 회사의 모든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또한 어플 사용은 회사에 의해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탈퇴후에는 중복 재가입 및 도용 방지를 위해 한번 가입된 아이디로 절대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탈퇴후에는 해당 휴대폰으로 중복및 재가입후 범죄예방을 위해 해당 휴대폰번호로는 일정시간 가입될수 없으며, 순차적으로 전화번호는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제12조 면책조항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E-mail, SMS, 카카오톡,App내 푸쉬알림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개편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나 일부를 장기간 중단(또는 종료)할 필요가 있는 경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전부 혹은 일부의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는 유료 부가서비스 대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무료로 제공된 영구 이용 가능 유료부가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해당 부가서비스의 이용기간으로 봅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한 신청서(프로필 등) 대해 신뢰도 및 정확도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정신적, 물질적 손해 등의 피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의 서비스 내 게시판의 게시물의 진실성이나 명예훼손, 저작권 위반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벌어지는 민.형사 상의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서버의 보수로 인한 교체, 일시 정지, 회사폐업등 개편 작업이 발생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 중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등을 확인해야 하는 의무를 게을리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회원)의 신원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매칭 상대의 해당 대학의 재학생 또는 졸업생, 해당 직장에 재직중인 직장인인지 여부의 최종 확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에게 경제적,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가해도 그 책임은 가해자인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에 대한 수사기관의 수사, 재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최대한의 도움을 지원합니다.


※  회사의 사이트에 배너광고 등으로 게재된 제3의 사이트 주소로 링크된 곳에서 발생하는 현상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통제권도 가지지 않으며 해당 사이트의 운영방침에 따릅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해당 사이트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규정을 위배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가 공개를 허락한 자료에 대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책임이 면제 됩니다. ('아토리더'은 온라인 공간을 통해 이용자의 프로필을 수락 상대에게 전달합니다. 이용자 및 상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이용자의 프로필이 무단 저장되거나 무단 유출되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용자의 권한을 판매 및 양도할 경우 이용자 자격 박탈 및 민사청구 및 형사상의 고소 또는 고발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로 인한 모든 피해는 불법으로 이용자 권한을 판매/양도한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  이용자가 작성한 신청서가 본인이 확인 가능한 이메일이 아니거나 연락처 갱신을 하지 않아 회사가 전달하는 공지사항이 그 전달방법인 카카오톡,E-mail과 SMS전송, App내 푸쉬알림 등을 통해 전달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용자 간 혹은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상에서 이루어진 행위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아토리더'은 가입완료후 인증을 위해 혼인증명서,졸업장,직장명함, 자동차 등록증, 등기부등본 등과 같은 제출서류 등의 첨부 등을 통해 관리자가 직접 인증 여부를 수작업으로 확인함으로써 해당 자격자에게는 인증 마크를 등록해 드립니다. 그러나 이용자가 타인의 사진 및 계정을 도용한 경우 또는 해당 대학의 교직원 등 기타 자격으로 재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경우, 관련 서류를 위조 또는 대여한 경우 등의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모든 최종 확인과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일체 부담하지 않습니다. 아토리더은 인증마크에 대한 인증을 회원이 제시한 최소한의 자료를 토대로 인증하고 있으나 상대가 위조나 불법적인 의도로 서류를 허위로 제출하는 경우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용자는 인증마크에 대한 사항은 기본 참고로 확인하고 확인할때 유의해야 합니다.


※  '아토리더' 서비스는 가입하신분에게 소개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중에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아토리더을 운영하는 회사에서는 일체 모든 책임이 없습니다.


※ 상대에게 욕설을 하거나 성희롱을 하는 경우 관련 기관에서 수사협조를 할 수 있습니다. 보존 항목을 전부 보관하지는 않고 사례에 필요한 정보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법원, 수사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청에 따른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회원의 아이디 및 회원정보를 일정기간 보관할 수 있다.


※  최종승인되지 않으면 프로필이 제공되지 않으며, 가입 안내를 위해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드릴 수있습니다.


※  탈퇴는 어플에서 본인이 직접 처리해야 하며, 이메일 또는 다른 방법으로 탈퇴 요청시에는 이메일 확인후에 처리가 되므로 일정시간 기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제13조 고지의 의무


현 이용약관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어플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4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